Fascination About 래플리카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인서트 각인도료에 이어서 다이얼 타이프의 색감에 대해서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명도가 좀 떨어지고 두께감이 부족하죠. 오리지날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은 좀 밝은 옐로우계통의 타이프 도장이 사용 되었는데, 레플리카시계는 좀 더 다크옐로우에 가까운 색상이 사용 되었습니다.

인덱스 가드링은 라운드인덱스와 스퀘어인덱스 디테일이 다릅니다. 웃기게도 가드링의 단차와 입체감은 상당히 잘 표현되었지만 특히 스퀘어가드링의 두께는 다소 두껍습니다. 광택감과 루미노바 컬러감은 좋습니다.

인사이드 레플 피니싱을 감상하실수 있도록 촬영한 샷입니다. 사실상 차이를 느끼기 힘들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레플리카 미러급 그래도 무광 샌딩처리된 부분들의 광처리상태는 오리지날이 좀 더 클린공장 화사한건 맞죠.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레플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반대편 측면입니다. 진짜...... 다이얼에는 눈길조차 가지 않습니다. 아우르고있는 스틸의 마감이 너무 출중해서......

크로노그래프 버튼, 인서트링, 세라믹 베젤, 왕관로고, 엔드링크(밴드연결부분)등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가스 배출튜브는 더미이나 실제 부조물을 넣어서 그럴싸하게 제작 해두었습니다.

모든 롤렉스 시계는 시계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박스에 담겨 전달됩니다.

둘째로 초기 퓨어타임에 샘플샷으로 나왔던 씨드웰러의 경우 핸즈에 입체감이 있었으나 실제 출시된 제품의 경우 핸즈가 평평하게 출시 되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레플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개선을 계속해서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언제 개선이 완료될지는 미지수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